미래 계획에 맞춰 안심 ・ 납득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을 소개합니다. 미래 계획에 맞춰 안심하고 ・ 만족스러운 모기지를 소개합니다. 집을 살 때는 먼저 대출회사와 상담해야 하며, 디렉터스 모기지에서는 은행과 브로커의 프로그램을 모두 취급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장점과 단점을 알려드리며 최적의 플랜을 선택해드립니다 ! .

집을 살 때 가장 먼저 대출회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을 살 때 먼저 부동산 중개업소에 연락을 할 것입니다. 그러면 "Pre-approval Letter가 있습니까?"라고 물어볼 것이다. 미국에서는 부동산을 구입할 때 매도인에게 오퍼를 넣을 때 ( 구매자가 매도인에게 희망 구매 가격 및 기타 조건을 제안하는 ) 문서에 이 Pre-approval Letter라는 서류를 첨부하여 내어 놓습니다. 이를 통해 구매자는 '대출회사에 가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이는 판매자가 구매자가 제시한 희망 구매 가격 및 기타 조건을 받아들이기로 결정하고 ( 이 오퍼가 통과되었는데 ) "은행에 가보니 대출이 없었습니다."라고 하면 판매자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부동산에 연락하기 전에 대출회사 ( 은행이나 브로커 )에 연락해 대출 금액, 월 상환액 등 여러 가지를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자신이 어느 정도 가격까지 구매가 가능한지 알아보는 것이 이상적이다. 그렇게 하는 것이 부동산을 찾는 부동산 중개업자에게도 효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을 것이다.

Directors Mortgage, LLC (Mitsuko Miller)
大きな岩の上から・・

Get information faster than anyone!

Please register what you want. You will receive notification when matched information is found.

Visit

Town Guide

Hot List

Daily life

Buy & Sell

Housing

Meet & Talk

Learn & Know

Communicate